하이웍스 사이트는 Google Chrome chrome 브라우저 또는 Microsoft Edge 브라우저 edge 브라우저 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고객 지원

새소식

서비스 런칭,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하이웍스 공용메일 베타 기간 종료 및 정식 오픈 안내
2020-10-21

안녕하세요. (주)가비아입니다.

 

10월 21일, 새로운 UI를 적용한 하이웍스 공용메일 베타 기간을 종료하고 정식으로 오픈하였습니다. 

(※정식 오픈은 전용오피스(도메인오피스)에서만 제공합니다.)

베타기간 동안에는 기존 공용메일 화면을 유지하였으나 정식 오픈 이후부터 새로운 UI 화면만 제공할 예정입니다.

기존에 공용메일을 사용하셨던 경우, 별도의 마이그레이션없이 새로운 UI에서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1. UI 개선

베타 서비스에서는 보다 직관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좌측 메뉴를 드래그하여 확대/축소할 수 있고, 더블 클릭을 통한 메뉴 숨김 기능도 추가하였습니다.

 

2. 편의성 개선

한 번에 공용메일 설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단에 관리 메뉴를 두되, 편지함 이름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개별 설정 버튼이 노출되게 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편지함 메일 목록에서 담당자 지정 및 라벨 편지함 태그 등을 명시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담당자 지정 시 프로필 사진으로 구분 가능하게 개선하였으며 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 제목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보낸 메일 검색], [새 창에서 보기] 버튼이 우측에 노출되어 보다 효율적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