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웍스 사이트는 Google Chrome chrome 브라우저 또는 Microsoft Edge 브라우저 edge 브라우저 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고객 지원

새소식

서비스 런칭,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New인사관리 베타 오픈
2020-12-16

안녕하세요. (주) 가비아입니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의 New인사관리 베타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주52시간 근무제 대응, 새로워진 인사관리와 함께 편리하게 준비하세요.

 

* 현재 인사관리의 휴가/근태 기능을 사용하는 오피스에서는 인사관리 메뉴 아래 위치한 [NEW 인사관리 베타 사용해보기]를 클릭하여 NEW인사관리를 시험사용 해보실 수 있습니다.
* 시험사용: 구)인사관리에서의 휴가/근태는 사용하던 대로 정상적으로 사용하면서 NEW인사관리(beta)를 테스트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오피스나 휴가/근태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던 경우는 NEW인사관리만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1. 각종 유연근무는 물론, 근무계획으로 교대근무까지 대응할 수 있습니다.
자율출퇴근제, 시차출퇴근제는 물론, 선택적근로시간제 등 각종 유연근무제를 쉽게 대응할 수 있으며, 근무관리자가 직원별 또는 근무조별로 부서근무계획을 수립하여, 교대근무나 탄력근무제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근무/근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부서원의 일/주/월별 근무시간과 근태 결과를 제공하며, 계획과 실제 근무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직원들의 근무/근태 현황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월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3. 출/퇴근뿐 아니라 다양한 근무상태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 근태앱, 오피스에서 출근/퇴근뿐 아니라 오피스에서 직접 설정한 다양한 근무상태를 체크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더욱 정확한 근무시간을 책정할 수 있습니다. 하이웍스 메신저 사용자에게는 PC OFF 기능(2021년 3월 예정)을 제공하여 관리자가 직원들의 근무를 더욱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최소 30분까지의 시간 단위 휴가를 지원합니다.
기존의 일차, 반차 뿐 아니라, 2시간, 1시간, 30분 단위의 휴가를 휴가 종류별로 사용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가 취소 기안 기능과 내년 휴가 미리 당겨쓰기(마이너스 휴가) 기능도 추가되어 휴가 기능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New인사관리 매뉴얼 보기]

 

 

 

New인사관리 베타 유의사항

- New 인사관리 베타는 인사관리 메뉴 하단의 [NEW 인사관리 베타 사용해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기본설정, 근로형태 등 베타 버전에서의 정책 설정값은 정식 오픈 시 유지되며, 근태, 근무시간, 휴가신청/처리 등의 결재를 포함한 모든 사용 데이터는 사용자 선택에 의해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기능제공예정)
- 정식 오픈 이후 구버전 인사관리는 사용할 수 없으며, 구버전 휴가/근태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New인사관리 관련 로드맵

New인사관리 베타오픈부터 구버전 마이그레이션까지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정 내용
 2020년 12월 16일     New인사관리Beta오픈
 2020년 12월  New인사관리 정식사용 기능/ 테스트데이터 초기화기능 제공   
 2021년 예정  구)인사관리의 근태/휴가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능 제공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